캄보디아 여행 정보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몽하나 2021. 2. 23. 1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 하나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국분들은 거의 모르시는 현지인 맛집

평범한 것을 거부하는저 ㅎㅎ

캄보디아 10년 차 찐 주부가 알려드리는

프놈펜 쌀국수 맛집 보러 가시죠.

 

 

 

이곳은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쎄븐 브라이트라는 곳입니다.

오늘은 결혼식이 있는 날이었어요.

그래도 당당히 슬리퍼 신고 입성ㅋㅋ

걱정 마세요 2층이 결혼식 장이고 1층은

결혼식이 있어도 쌀 국수집은 운영합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결혼식 장식을 화려하게 하셨네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오늘 이분들이 결혼하시는가 봅니다.

축하합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손 소독 열체크 전신 소독 샤워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냥은 못 들어갑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입구에 포토존이 있어서
아이들과 사진 한 장 찍었어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문을 열고 들어가 볼까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짜잔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시는 밴드 스테이지

밤에는 결혼식 피로연이 이곳에서 이루어져요.

깔끔하지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은
맛있기도 하고요.

99% 깨끗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10년 차 주부 노하우 아닐까요?

또 잘난 척 ㅋㅋ 

지난번 친구 동생 결혼식에서 막 춤추고 놀았
기억이 나네요..

흑역사... 이불 킥 각이네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이분이 사장님이세요.

단골가게라서 한컷 부탁드렸습니다.

사장님 너무나 좋으십니다.

잘 생기 겼어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카운터 모습니다.

계산은 깔끔히 하시는 거 아시죠? 

계산하실 때
신발끈
묶으시는 분들 없길
여기는 신발 벗는 곳이 없어요.

농담입니다. 아 구글봇 때문에 기호도 못넣고 힘드네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맛있는 마늘 절임 소스와
캄폿 후추 절임 소스가 있네요.

작은 고추 절임 소스도 있고요.
그리고 고추볶음 소스가 있어요. 

참고하세요. 저는 추가로
양파 슬라이스와 작은 고추 다진 것을
넣어서 먹습니다.

이것들을 기호에 맞게 넣으셔서 드시면
훨씬 맛있는 쌀국수를 드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주문을 해 볼까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쌀국수 가격입니다.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죠?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밥 종류입니다.

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볶음밥을 추천해 봅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빵 종류예요

이곳은 놈빵쌋 빠떼라는 바게트에 편육 같은 것을 넣어먹는 빵이 맛있습니다.

현지어를 모르시면 메뉴의
바게트 빵 그림을 손가락으로 디스원 

하시면 됩니다.ㅎㅎ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커피 종류입니다.

개인적으로 모카 아이스라테 추천합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이곳에서는
모카 아이스라테로....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음료수 종류입니다.

역시나 패션 소다 아니면
따에 끄로잇 치마로 주문하세요.

 

 

 

오래 사신 분들도
주황색 녹색 따애 끄로잇 치마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음에 표 스팅 해서 알려드릴게요.

절대 인공색소가 들어가는 음식이 아닙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드세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드디어 제가 주문한 스페셜 쌀국수가 나왔어요.

캄보디아 말로는 꾸이 띠우 삐쎄 입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이렇게 양념을 넣은 모습 이제 아침밥이
완성되었습니다.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같이 온 우리 아들은 볶음밥을 시켰어요.

이것도 맛나요...ㅎㅎ

 쎄븐 브라이트

얼음물 주문했습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맛있게 음식을 먹고 나오는데
아시는 분을 만나 게 되었어요.

캄보디아 할머니이신데요
예전에 같은 동네에서 같이
걷기 하시던 분이었어요.

반가우셨는지 과일을 몇 개 봉지에서
꺼내 주셨습니다.

감사히 받았습니다.

할머니 건강하세요.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

소화도 시킬 겸 집까지 걸어왔습니다.

노란 꽃들이 옹기종기 피어있었어요.

꽃들도 함께 피는 것이 아름답듯이 

사람들도 함께 어울려 사는 것이 아름답다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신다면

캄보디아 프놈펜 뚤꼭 쌀국수 맛집 쎄븐 브라이트에 꼭 오셔서

맛있는 식사 한번 해보세요.

 

 

 

제가 아직 지도 첨부하는 방법을 몰라서
알게 될 때 첨부해 놓겠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당신이 누구시든
당신이 어디 계신 분이시든

어떤 상황이시든
당신안의 선한 마음을

몽 하나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해 기도합니다.

몽하나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