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맛집

프놈펜 치킨런 메뉴판 사진 있어요~ (CHICKEN RUN)

몽하나 2021. 10. 13. 1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 하나입니다.
오늘은 캄보디아 프놈펜에 있는 치킨런 내 돈 내산 리뷰를 해 보려 합니다.
양파치킨과 마늘간장 치킨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음식점 리뷰해보네요.

천천히 둘러보세요~


저는 순살 양파치킨과 순살 리얼 갈릭을 주문했습니다.

함께 온 구성품입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치킨런의 독특한 것은 튀김옷이 맛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사실 튀김옷이 싫어서 치킨을 잘 안 먹거나 숯불로 구운 것을 선호하는데 저의 선입견을 깨 주었어요.

다음날까지 바삭한 신기한 튀김옷이 특징입니다.


평상시 정통 후라이드만 고집하던 남편께서도
양파 치킨 드셔 보시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셨어요.
사진을 못 찍어서 조금 죄송하지만 정말 맛있었다는 리뷰를 남겨봅니다.
아마 우리 구독자님들께서는 아실 거예요.
저 음식점 리뷰는 잘 안 한다는 것을요.
맛있으니 한번 시켜 드셔 보세요.

치킨런순살 후라이드 치킨

양파치킨을 배달 주문시키시면 이렇게 후라이드가 오고 그 위에 양파와 소스를 부어 먹어야 합니다.

한꺼번에 부어야하는데 저희는 이렇게 조금씩 알아서 먹었습니다.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가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사장님께 혹시 밥 있나요?라고 여쭤보니 밥까지 보내주셨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될까요? 했는데 이렇게나 푸짐하게 보내주셨네요.♡

콜라도 한마마리 반을 시키니 이렇게 왔습니다.
마음씨 넉넉하신 사장님 감사했습니다.


저는 특히나 파파야 피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무로 만들지 않고 파파야와 레몬으로 만들어서 더욱 아삭하고 상큼했던 것 같아요~

저도 조만간 만들어서 우리 구독자님들께 알려드릴께요~

 


전체적인 평은
가성비 좋다.
맛있다.
위생적이다.
정성스럽다.입니다.
몇 주 전에 먹은 치킨런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양파치킨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주문전화입니다.
069- 821- 004

치킨런 메뉴입니다.

치킨런메뉴

 


가게 지도입니다.

큰 지도 보기를 하시면 더 많은 사진과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열심히 고군분투하시는 모든 한국인 분들 힘내시고요~
우리 구독자님들도 힘내시고요 응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몽 하나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