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4

캄보디아 꽃게요리 끄담차 아메릭 (꽃게 후추볶음)

안녕하세요. 몽하나 입니다. 오늘은 캄보디아 꽃게요리 끄담차 아메릭 (꽃게 후추 볶음) 포스팅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캄보디아에서는 끄담 트머라고 하여 해석하자면 돌게라고 해석됩니다. 어떤 캄보디아 분들께서는 이 꽃게를 코코넛 게라고도 하십니다. 돌게?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들어보셨지요? 하지만 이 녀석은 민물이 아닌 바다에 사는 꽃게랍니다. 모습은 우리나라의 청게나 주름 송편게와 비슷한 모양입니다. 끄담트머의 주 서식지는 맹그로브 숲 나무 밑 뻘에 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 그럼 게 소개는 이 정도로 하고 맛있는 요리를 하러 가 보겠습니다. 재료입니다. 끄담트머, 꽃게 1.5kg, 쪽파, 양파 반쪽, 생후추 알 양념입니다. 미원, 설탕, 핫소스, 흑후추 먼저 아침 일찍 시장에 가서 꽃게를 사 왔습니..

프놈펜 인천식당 민물 장어구이 파는 곳

안녕하세요. 몽 하나입니다. 오늘은 프놈펜 인천 식당 민물장어구이 파는 곳 포스팅을 올려드리려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맛집 소개에 앞서 더운 날씨 기력을 회복하는데 최고의 스태미나 음식 장어, 잠시 그 효능 살펴 보고 가겠습니다. 장어의 효능 1. 두뇌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민물장어에는 EPA, DHA, 레시틴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2. 정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장어에는 뮤신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남성의 성 기능을 향상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3. 여성 피부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4. 피로 해소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장어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5. 성인..

캄보디아 맛집 2021.12.10

쉽고 맛있게 동태탕 끓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몽 하나입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 날씨와 딱 어울리는 동태탕 쉽고 맛있게 끓이는 방법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추운 겨울날 집에 오시면 뜨끈한 국물이 생각 나시죠? 겨울철에 딱 맞는 동태탕 만들기 정말 만들기 쉽고 따라 하기 쉬우니 천천히 보시고~ 꼭 맛있는 동태탕 한번 끓여 드셔 보세요. 시작합니다. 쉽고 맛있는 동태탕 끓이는 방법 재료입니다. 냉동 동태, 두부, 파, 양파, 고추 쉽고 맛있는 동태탕 양념 다담 된장 1스푼(기호에 따라 반 스푼 가감), 고춧가루 4스푼, 미원 한 꼬집, 새우젓 1 티스푼, 소금 간, 간 마늘 1스푼, 쉽고 맛있게 동태탕 끓이는 방법 동태를 깨끗이 손질합니다. 동태 손질은 아래 간장 코다리 조림 링크 안에 정보가 있습니다. 정보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잠시 보고 ..

캄보디아 맛집 2021.12.03

가지 조기 조림 맛있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몽 하나입니다. 오늘은 가지 조기조림 / 조기조림/ 가지 조기조림 맛있게 하는 법 포스팅을 올려드립니다. 요즘 조기가 많이 나오지요? 쌀쌀한 겨울날씨 따뜻한 밥상 위의 음식이 되어줄 감칠맛 나고 맛있는 가지 조기 조림 맛있게 하는 법 보고 가세요~ 가지 조기조림 재료입니다. 조기 6마리, 가지, 양파, 무, 청양고추, 파. 가지 조기조림 양념장 레시피입니다. 간장 6스푼, 설탕 2스푼, 물 180ml, 고춧가루 3스푼, 다진 마늘 1스푼, 생강술 2스푼, 참기름 1스푼, 미원 한 꼬집, 국간장 1스푼 팜 슈거 1스푼(팜 슈거가 없으신 분은 물엿이나 쌀엿 1스푼) 가지 조기조림 / 조기 손질 하기 조기 손질을 합니다. 냉동 조기를 물에 넣어 해동시키시고 비닐과 아가미 쪽으로 손가락을 넣으시고 ..

반응형